본문 바로가기
카페

대구 대명동 교대역 카페 빅플랫 까눌레 맛집

by 뱀짱이 2024. 7. 24.
반응형

 

빅플랫
대구 남구 중앙대로31길 103 빅플랫
0507-1388-7924
일요일 휴무
11:00-19:00
주차불가
https://smartstore.naver.com/bigflat103

 

 

안녕하세요!

오늘은 까눌레 맛집인 대구교대 근처의 대명동의 빅플랫에 다녀왔어요.

아파트 단지 앞의 조용한 주택가에 위치한 카페였는데요. 이번에는 까눌레 테이크아웃을 했는데 매장 내부에 뷰가 예뻐서 다음에는 매장에서 커피도 한잔 해보고 싶어졌습니다. 

 

까눌레 크기가 큰 사이즈는 아니었는데 까눌레 말고도 버터샌드, 크리스프라는 처음보는 디저트도 있습니다. 

 

원두도 직접 로스팅하시는지 종류도 다양해서 골라서 선택이 가능하고 원두도 구매 가능해요.

 

핸드드립이 4000원부터라니 놀랍도록 합리적인 가격,, 이 동네 분들 부럽습니다,, 

 

그리고 무심코 왼쪽을 돌아봤는데 통창에 저렇게 한옥 지봉뷰가 있는 매장 내부!

 

 

화장실도 남녀가 나뉘어져 있어서 편리하게 사용가능합니다. 

 

로스팅룸이 있어서 이렇게 원두도 구매 가능하고 핸드드립도 가격이 합리적인 것 같아요. 

 

그리고 매장 입구에 이렇게 귀여운 강쥐 파킹을 보고 내적 비명을 질렀습니다(ㄱㅇㅇ...)

까눌레 맛은 생각보다 더 내부가 진한 느낌이었고 겉은 단단한 스타일이고 탄맛이 전혀 없어서 맛있었어요. 대부분 까눌레를 먹어보면 탄맛이 있는 경우가 있는데 탄맛이 전혀 없고 속이 촉촉 넘어서 찐득한 진한 맛이어서 작은 사이즈에서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는 까눌레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크리스프는 엄청 건강한 맛의 비스코티..와는 다른 그러나 비스코티 같이 딱딱한 식감의 디저트였는데 처음에는 너무 건강한 맛인가? 싶다가도 담백하니 계속 와그작 와그작 먹게 되는 디저트였습니다. 버터샌드는 정말.. 작은 사이즈였는데 크림이 상큼하니 맛있어서 큰 사이즈로 나오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어요:)

 

* 장점: 조용한 주택가에서 한옥 뷰를 볼 수 있는 카페, 진한 맛의 작고 강한(?) 까눌레가 있음, 합리적인 가격으로 핸드드립 마실 수 있음. 원두도 직접 로스팅한 원두 구매가능. 강쥐 파킹 가능.

 

* 단점: 주차 불가, 주변에 같이 방문할 식당 등이 부족해서 겸사겸사 방문하기 어려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