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대구 수성구 지산동 황금역 신상 주택 개조 카페 데미토

by 뱀짱이 2024. 8.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성구 지산동에 새로 오픈 한 신상 카페인 데미토에 다녀왔어요.

황금역 근처에 있어서 3호선에서도 가깝고 근처에 홍익 돈가스도 있어서 식사 후에 커피 한잔 하러 가기도 괜찮을 것 같네요:) 

 

1. 외관

카페 데미토 주차장, 야외 좌석

 

저희는 뒤쪽의 주차장을 통해서 카페로 들어가서 야외 좌석을 먼저 만났는데요. 

푸릇한 잔디의 마당에 파라솔의 야외 좌석이 꽤 규모가 있어서 날이 선선해지는 가을이 되면 야외에서 커피 즐기기에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정원도 잘 정리되어 있어서 가을에 다시 와보고 싶네요! 

 

2. 메뉴

데미토 메뉴

데미토에서는 필터커피도 즐길 수가 있는데요. 가격도 6천 원으로 무난해서 저희는 필터커피, 히비스커스 에이드, 말렌카 허니 케이크를 주문했어요! 사실 말렌카 허니 케이크가 궁금해서 데미토를 방문했습니다. 체코의 전통 디저트라고 하더라고요? 근데 처음 보는 메뉴라서 안 시킬 수가 없었습니다.

 

히비스커스 에이드는 히비스커스 티에 탄산수를 섞어서 주시는 것 같았는데 적당히 달달하면서 상큼해서 여름에 마시기 딱 좋은 것 같아요. 말렌카 케이크는 아이스크림을 얹어서 주시는데 아이스크림도 맛있고 식감이 쫄깃한 특이한 식감의 케이크였어요. 마치 시루떡?처럼 층층이 쌓인 크림과 쫄깃한 시트와 은은하게 나는 허니향이 특이한 디저트였어요! 추천합니다!  그리고 생각보다 사이즈도 커서 3명 정도도 먹어도 될 정도 같아요 :) 

3. 내부

 

데미토는 주택 개조 카페라서 거실, 방 2개로 나뉘어져 있었어요. 거실에 큰 통창이 있어서 밖의 푸릇함을 느낄 수 있고 각 방은 다른 가구로 각각의 느낌으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었습니다. 주택 카페의 장점은 아늑함인데 상당히 아늑한 느낌이 가득한 카페입니다. 

 

지금까지 수성구 황금역 지산동에 주차장이 있고 필터커피와 말렌카 케이크를 즐길 수 있는 주택개조 카페 데미토 리뷰였습니다! 체코 전통 디저트가 궁금하시면 한번 가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 

 

반응형